학과장인사말

학부연혁

학부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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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도 내 용
2019

· CLAPT 프로그래밍 및 아이디어 경진대회
· 포항공과대학 춘계학술발표대회 참가
· VGA 해커톤 경진대회 운영
· 공학교육혁신 레벨업 프로그램 운영
· 교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 2019 페스티벌 - 과학상자 팀 부스 개설

·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45명 배출

2018

· 제17회 안양사이버과학축제 참가
· U-City ICT 클러스터 특화4: 동계 유니티 세이더특강 특강

· 미디어소프트웨어학과로 명칭변경

·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0명 배출

· 중국 상해 공정기술대학교 국제학술대회 참가

2017

· 수원정보과학축제 참가
· 제16회 안양사이버과학축제 참가

· 공학교육인증 정기평가 시흥(인증유지)

· 말레이시아 멀티미디어대학교 국제학술대회 참가

· 공학교육인증 졸업생 34명 배출

· 주간 70명으로 감원

 2016

  · 한국과학창의재단 학부생 연구과제 선정

  · 융합학회 하계학술대회 우수논문 선정

  · 수원정보과학축제 부스운영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 미디어소프트웨어학부(주간 80명)로 개편

  · 단일인증제 시작

2015

· 취업아카데미-안드로이드기반 Unity3d 게임개발자 1년 양성 교육
·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 수원정보과학축제 부스운영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014 · 한국과학창의재단 학부생 연구과제 선정
· 취업아카데미-스마트 컨텐츠 자바 개발자 1년 양성 교육
·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013 · 한국과학창의재단 학부생 연구과제 선정
· 취업아카데미-안드로이드 기반 개발자 1년 양성 교육
· 공학인증 획득
· 미래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과제 수행 ·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2012

·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자사업 선정
· 지경부 디지털콘텐츠 원천기술 사업 선정
· 안양사이버 과학축제 부스운영

· 2월 본인증 인증졸업생 배출

2011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교육센터 사업진행

  · 2부의 1부 전환(주간 80명)

  · 12월 본인증 획득

2010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교육센터 사업진행

·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지원 사업선정

· 멀티미디어공학부로 명칭 변경

· 6월 신규인증평가 신청. KCC2010 기준으로 전환

2009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교육센터사업 선정
· 한국과학재단 기초연구 지원사업 선정
2008 · 한국학술진흥재단 지역대학 우수 과학자 사업선정
· 신진연구과제, 산학협동재단 대학교수 학술연구비 지원사업 선정
· 중소기업진흥원 사업선정(중소기업청 공공기관 지원 기술이전사업선정)
2007

· 학술진흥재단 이공계 교과과정 사업 진행

· 공학교육인증 준비. 산학자문위원회재구성. 프로그램위원회 구성

2006 · 한국산학기술재단 기술개발사업 선정
2005 · 학술진흥재단 이공계 교과과정 연구지원사업 선정
· 포스코(구 포항제철) 대사협 지원 프로그램 선정
· 산업자원부 대학산업기술지원단 기술지원사업 선정
2004 · 멀티미디어학부 야간 신설(주간 40명, 야간 40명)
· 안양 지식산업 진흥원 멀티미디어 콘텐트 공동 프로젝트 제작사업 선정
2003 · 정보통신부 해외 인터넷 청년 봉사단 베트남 국립기술개발센터 교육지원
2000 · 멀티미디어학부로 명칭 재편
· 정보통신부 기자재 지원 선정
1999 · 멀티미디어학과로 명칭변경(주간 80명)
1998 · 뉴미디어학과 40명으로 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