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실적

동아리

동아리 소개

SATURN
SATURN은 98년도에 학부 창설과 함께 만들어진 소모임으로서 2017년 현재 20기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서로 다른 수 많은 물질들이 모여 토성의 아름다운 고리를 이루고 있듯이, SATURN도 구성원들이 서로 함께 아끼고 도우면서 배움이 있는 멋진 소모임이 되자는 의미 를 담고 있다.
Gold Generation

GG는 'Gold Generation'의 약자로 "건강한 활동인 운동 특히 축구경기를 통한 인생의 황금시대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학기중에는 꾸준히 교내 운동장에서 선후배간의 축구 경기를 통해 서로 간의 친목을 다지게 되면서 건강한 신체와 더불어 건강한 사고방식까지 배울 수 있는 활동을 하고 있다.

COS
C.O.S는 'Creatism Of Scene'의 약자로 "우리들의 장면(scene)이 한 시대를 이끌어 나간다"라는 뜻 을 담고 있습니다.

코스는 체육대회, 공학인증 세미나와 같은 학과의 행사 대부분을 촬영하고 있어 실질적으로 영상을 1년내내 접할 수 있습니다.

1학기에는 촬영 및 편집교육 및 갤러리 보고전 준비를 하고, 여름방학에는 촬영 및 편집교육을 하고, 공모전을 나갑니다. 2학기도 1학기와 마찬가지로 진행이 되며, 겨울방학에는 다음 해 OT에 쓰일 학회 홍보영상을 촬영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영상을 접할 수 있으며, 프리미어나 에프터 이펙트 같은 편집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게 됩니다.
INNERSPACE
INNERSPACE(약칭 INS)는 1998년에 만들어져 멀티미디어 컨텐츠에 대한 학문적 탐구를 기반으로 실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기획, 개발하는 소모임 이다. 구성원들의 교육과 스터디 그룹 활동, 소모임내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전국 규모의 유명 공모전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바 있다.